엔트런스, 'DK모바일: 제네시스'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트런스(대표 김병수)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제네시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엔트런스의 김연수 PM은 "'DK모바일: 제네시스'는 엔트런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P2E 게임인 만큼 많은 준비를 했다"며, "무엇보다도 MMORPG 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게임이기 때문에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트런스(대표 김병수)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제네시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DK모바일: 제네시스’는 무과금 MMORPG로 인기를 끈 ‘DK모바일: 디 오리진’에 P2E 기능을 더한 작품으로, 인앱결제가 없을 뿐만 아니라, P2E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블록체인 전문 기업 이츠블록(대표 권한조)이 개발한 동명의 웹3.0 게임 플랫폼 이츠블록(ITSBLOC)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이츠블록의 자체 발행 토큰 'ITSB'는 지난 19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에 상장된 바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글로벌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공격 마력탄, 방어 마력탄, 디오네의 축복 물약 등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엔트런스는 이번 ‘DK모바일: 제네시스’의 글로벌 론칭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게임 라인업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엔트런스의 김연수 PM은 “’DK모바일: 제네시스’는 엔트런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P2E 게임인 만큼 많은 준비를 했다”며, ”무엇보다도 MMORPG 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게임이기 때문에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잡하고 어려운 블록체인의 세계, 게이머들이 쉽게 접근하는 방법은
- 드래곤플라이 블록체인 자회사 디에프체인, ’퍼즐판타지’ 퍼블리싱 계약
- 블루포션게임즈, P2E & 메타버스 시장 영역 확장한다
- 해피밀 대란 예고, 마리오카트 디럭스 장난감 나온다!
- [지스타2024] 게임사업 속도 내는 하이브IM, 새로운 간판 게임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공
- DLC가 GOTY 후보? 엘든링 주겠다고 선언한건가?
- 아시아에 부는 콘솔 바람
- 엔씨소프트 대작 '저니 오브 모나크', 12월 4일 자정 글로벌 출시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서브컬처 팬 위한 축제의 장 AGF 2024, 게임사도 집결해 다양한 작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