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진, 권유리를 무대 위로?..정일우 걱정 (굿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잡' 조영진의 반격이 시작된다.
22일 방송하는 ENA 수목드라마 '굿잡'에서는 은선우(정일우 분), 돈세라(권유리)와 강완수(조영진) 부회장의 두뇌 싸움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굿잡’ 조영진의 반격이 시작된다.
22일 방송하는 ENA 수목드라마 ‘굿잡’에서는 은선우(정일우 분), 돈세라(권유리)와 강완수(조영진) 부회장의 두뇌 싸움이 그려진다.
은선우는 20년 전 어머니(김정화)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중, 강완수가 이에 깊게 연루되어 있다는 걸 밝혀냈다. 또한 자신마저 죽이고, 은강그룹을 차지하려는 강완수의 계획을 알게 된다. 은선우는 그를 제대로 끌어내리기 위해 20년 전 사건의 결정적 증거를 찾는 중이다.
자신을 옥죄어 오는 은선우에 강완수도 가만히 있을 수 없는 법. 강완수가 반격에 나선다. 아직 은선우를 직접 공격하기에 역부족인 그는 돈세라를 이용한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10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에는 은강그룹에서 주최하는 후원회 행사 현장이 담겨 있다. 당연히 은강그룹 회장인 은선우와 부회장 강완수가 참석했다. 돈세라도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끈다. 무슨 꿍꿍이인지 강완수가 직접 돈세라를 초대했다고 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강완수가 돈세라를 행사장 무대로 불러 마이크를 쥐여 준 모습을 볼 수 있다. 갑자기 무대 위로 소환된 것이 당황스러운지 긴장한 표정의 돈세라. 무대 밑에서 이를 지켜보는 은선우의 표정에도 걱정이 가득하다.
과연 강완수가 돈세라를 은강그룹 행사에 부른 이유는 무엇일까. 또 은선우는 곤경에 처한 돈세라를 어떻게 구해낼까.
이와 관련 ‘굿잡’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10회에서는 은선우, 돈세라를 향한 강완수의 반격이 그려진다. 돈세라가 단순한 은선우의 비서가 아니라는 걸 안 강완수가 이를 이용할 예정”이라며 “은선우, 돈세라가 이에 어떻게 대응할지, 또 강완수의 공격에도 은선우가 흔들리지 않고 20년 전 진실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잡’ 10회는 22일 오후 9시 ENA 채널에서 방송된다. ENA DRAMA, 올레tv, seezn(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사진 = ENA '굿잡'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남보라, 실종한 동생 사망…"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숏컷 변신 더 파격적…이효리, 상반신 타투도 과감해 [화보]
- '결혼+임신' 허니제이, 리정에 신혼집 선물 받아…"근데 부실공사"
- 양준일, 불법 용품 판매 적발…결국 행정조치
- '사실상 자숙' 최민환VS'배우 시동' 율희…'업소 폭로' 그 후 극과극 근황 [엑's 이슈]
- "성대 아닌 뇌의 문제"…김성령, 10년 넘게 앓은 지병 '연축성 발성장애' 고백 (유퀴즈)[종합]
- "尹, 아직 대통령"·"탄핵 가능성↑" 구속에 폭동까지…불꽃튀는 '썰전' [종합]
- 'AOA 출신' 권민아, 피부과 취직 후 문의 폭주 "대단한 건 아니지만"
- "불륜 NO" 외쳤지만…하나경, 상간녀 2심 소송도 패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