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클로이' 추가
권오용 입력 2022. 9. 22. 11:51
조이시티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서 신규 캐릭터 ‘클로이’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클로이’는 사랑에 관한 고민을 지닌 귀여운 소녀 캐릭터로 필드에서는 오프볼 무브와 3점 슛에 강점을 지닌 포인트 가드로 활약한다.
특히 오프볼 상태일 때, 홀로 노마크 상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변수 창출에 강력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클로이’는 오프볼 무브를 강화시켜주는 ‘집념’과 ‘오프볼 플레이메이커’ 2가지 특성을 지닌다. 특성 ‘집념’은 공격 상황에서 클로이가 오프볼 상태라면, 대쉬에 필요한 스태미너가 50% 감소한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킬 백스텝 대쉬가 추가됐다. 백스텝 대쉬는 오프볼 상태에서 순간적으로 뒤로 물러난 후, 옆으로 대쉬하여 상대편의 앵클 브레이크를 유발해 빈틈을 만들어내는 스킬이다.
‘클로이’의 초월 스킬이 해금됐다. 클로이의 초월 스킬은 오프볼 무브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세 가지 스킬로 구성됐으며, 유저는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정립할 수 있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레인보우 리포트]프로야구에 찬물 끼얹은 양극화… 10구단 체제 이후 최악
- [IS 포커스] 주민규·조규성 부상… 득점왕은 이승우에게 유리?
- 뼈아픈 10년 전 영입 실패… 지금은 최소 ‘2073억’
- [인터뷰] ‘빅마우스’ 김주헌 “윤아, 연기 잘하면서 겸손한 배우”
- '나는 솔로' 영자, ♥영식 생파 열며 애정 과시! 결혼 초읽기 들어가나~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