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자주, '자주 웰니스' 론칭.."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송승윤 2022. 9. 22.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자주 웰니스'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자주는 코로나19로 개인 위생과 건강,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층이 점점 확대됨에 따라 웰니스 라인을 기획했다.

이날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자주 앱을 통해 웰니스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1 특가 및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웰니스 라인./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자주 웰니스'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자주는 코로나19로 개인 위생과 건강,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층이 점점 확대됨에 따라 웰니스 라인을 기획했다. 건강과 위생 관련 제품을 비롯해 환경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상품들을 통해 신념이나 가치관에 따라 소비하는 젊은 고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자주 웰니스 라인은 크게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뷰티 카테고리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바디 및 헤어케어 등으로 이뤄졌다. 비건 인증을 받은 신규 스킨케어 라인 2개와 99.9% 자연유래성분의 입욕제가 새롭게 출시된다.

'주스잇(Juice it)'은 건강 주스로 알려진 ABC주스(사과, 비트, 당근) 콘셉트의 피부 정화 라인이다. 피부 노폐물은 제거하고 건강한 생기를 전달하는 제품으로 전 성분 비건 인증 및 저자극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했다. 친환경 포장재와 생분해 튜브,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리무버블 라벨 등을 사용해 환경 보호까지 고려했다. 클렌징워터, 클렌징폼, 필링젤, 스킨패드 등 총 7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파머스 비건(Farmer’s Vegan)’은 농장의 신선함과 원물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스킨케어 라인으로 씻어 내는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팩과 시트팩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부터 내용물까지 전 제품 비건 원료를 사용했으며 제주산 오렌지껍질, 비쑥, 유자, 오트, 검정콩 등 신선한 자연 유래 성분을 그대로 제품에 담았다.

이 밖에도 고급 호텔 스파에서 즐기던 아로마 스파 테라피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입욕제 99.9% 퓨어 바스 티를 새롭게 출시한다. 기분전환을 위한 카렌듈라, 피부 생기를 위한 레몬녹차, 숙면 유도를 위한 라벤더 등 총 5종으로 출시된다. 티백은 미세 플라스틱이나 분리배출 등의 걱정 없는 생분해 가능한 소재로 제작됐다. 친환경 카테고리에선 세제, 잡화, 제지 등 생활용품이 마련됐다. 대나무 화장지를 비롯해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세제, 사용 후 생분해되는 일회용 수세미, 곡물 발효 주정으로 만든 세정제 등이다.

자주는 웰니스 라인 론칭 기념으로 온라인 고객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자주 앱을 통해 웰니스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1 특가 및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총 구매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웰니스 친환경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구매금액의 10% 페이백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국내 웰니스 관련 시장은 규모도 크고 향후 성장 전망도 밝다"면서 "생활용품과 뷰티에 이어 건강기능식품까지 영역을 넓혀 토탈 웰니스케어 라인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