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임주환, 여심 저격하는 완벽 비주얼

황수연 기자 2022. 9. 21.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장남 임주환의 완벽한 비주얼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은 21일 환한 미소로 설렘을 자극하고 있는 임주환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상준과 완벽 동화된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재미'와 '설렘'을 동시에 안겨줄 임주환의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는 24일(토) 오후 8시에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K-장남 임주환의 완벽한 비주얼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은 21일 환한 미소로 설렘을 자극하고 있는 임주환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삼남매’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임주환은 K-장남이자 집안을 이끌어온 톱스타 이상준 역으로 분한다. 임주환이 연기하는 이상준은 타고난 낙관주의자로, ‘밀레니엄 라이징 스타’의 삶을 살고 있지만 화려한 겉모습과는 달리 K-장남으로서 겪는 고충과 무게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임주환은 편한 차림의 운동복부터 슈트까지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을 자랑, 임주환이 그려갈 이상준 캐릭터 서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은 “임주환은 캐릭터의 특성을 잘 살려 감정 연기뿐만 아니라 이상준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해 대체 불가한 모습으로 극의 몰입도를 끌어 올릴 것”이라면서 “임주환은 매사에 진지한 모습으로 조금 더 나은 캐릭터의 모습을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그의 진심이 고스란히 전해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상준과 완벽 동화된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재미’와 ‘설렘’을 동시에 안겨줄 임주환의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는 24일(토) 오후 8시에 만날 수 있다.

사진 = 지앤지프로덕션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