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김선아, 수많은 견제에도 아랑곳 않는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복 가족들의 운명을 뒤바꿀 역대급 사건이 발생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될 JTBC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재벌보다 낫다는 법복 귀족"들의 더 높은 욕망을 향한 발돋움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철옹성 안 이들의 사생활에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과연 한혜률은 자신을 향한 수많은 견제에도 불구하고 뜻하던 바를 이룰 수 있을지, 법복 가족의 철옹성 안에 감춰졌던 이야기가 펼쳐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법복 가족들의 운명을 뒤바꿀 역대급 사건이 발생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될 JTBC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재벌보다 낫다는 법복 귀족”들의 더 높은 욕망을 향한 발돋움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철옹성 안 이들의 사생활에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법복 가족을 상징하는 명성, 특권, 사생활이라는 단어로 시작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엄청난 집안 배경을 가진 서울지검 특수부 부장 한혜률(김선아 분)의 치열한 일상 생활을 담아낸다.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집안답게 뭘 해도 가문의 그늘에서 벗어날 수 없는 한혜률은 법과 원칙에 집중, 성역 없는 수사로 직진 행보를 이어나간다.
이렇게 거침없는 한혜률의 옆에는 촉망받는 로스쿨 교수 나근우(안재욱)가 든든히 자리하고 있는 바, 비록 그를 보는 장모 함광전(이미숙)의 시선은 싸늘하지만 이들은 금슬 좋은 부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아내 한혜률이 날 세운 검으로 상대를 무참히 베어나가는 동안 남편 나근우는 부드러운 지성으로 대중들의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
이어 가족을 지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함광전, 함민헌(신구) 부녀와 달리 그들의 배우자인 한건도(송영창)와 이애헌(오현경)은 철옹성 안에서 제멋대로 법과 원칙을 주무르며 불안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가질 수 없으면 망가뜨리기라도 해야죠”라는 홍난희(주세빈)의 날선 선전포고가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그녀는 그 누구도 함부로 발을 들일 수 없는 철옹성 안에 침입한 불청객으로 ‘감당할 수 없는 건 없다’는 홍난희가 법복 가족에게 어떤 폭풍우를 가져올지 궁금해진다.
모든 리스크를 파악하고 있는 함광전은 딸에게 이에 대한 위험성을 경고하지만 거리낄 것 없는 한혜률은 어떠한 함정이 튀어나올지 모르는 우려 속에서도 직진 본능을 멈추지 않는다. 온 사방이 그녀를 무너뜨리기 위해 눈을 부라리고 있는 가운데 한혜률은 “이건 그냥 내가 뚫고 지나가야 하는 일이야”라며 덤덤하게 자신감을 드러낸다.
과연 한혜률은 자신을 향한 수많은 견제에도 불구하고 뜻하던 바를 이룰 수 있을지, 법복 가족의 철옹성 안에 감춰졌던 이야기가 펼쳐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특히 가진 자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개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법복 가족의 삶을 체험해볼 수 있는 국내 최초 프라이빗 요트 시사회를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미리 상영,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24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사진 = JTBC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실종한 동생 사망…"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조세호, 김숙과 ♥핑크빛 스킨십…의미심장 SNS까지
- 한효주, 머슬퀸 도전? 근육 공개…양치승도 감탄
- 김서아, 역대급 탈북 미녀…"북한판 한가인"
- 신지, 김종민에 "내가 거절할 줄 알았던 거야"
- 전현무·한혜진, 이러다 '환승연애' 찍나…결별 5년째 소환 ing [엑's 이슈]
- 함익병, 안타까운 가족사…"父, 돈 얘기에 밥상 엎어" (아빠하고)[전일야화]
- '원정 도박' 황기순 "도박이라고 인지 못해…전재산 탕진" (특종세상)
- '박시은♥' 진태현 "딸 보낸 지 2년"…유산 고백 '오열' (이혼숙려캠프)
- 이효리, '60억 서울 대저택行' 앞두고 제주 만끽…마지막 추석은 소박하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