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4기 영수 "관심·인기 맛봐..빠져나오고 싶지 않다" (물어보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어보살' '나는 솔로' 4기 영수가 보살들에게 돌직구 조언을 들었다.
19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나는 SOLO(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영수(본명 한동훈)가 출연했다.
서장훈 또한 "그런 메시지에 일희일비 하지 마라"며 "영수 너는 방송에 안나왔어도 인기 있을 스타일이다.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살면 된다. 멀쩡한 사람이 세상에 엄청 많다"고 그를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물어보살' '나는 솔로' 4기 영수가 보살들에게 돌직구 조언을 들었다.
19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나는 SOLO(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영수(본명 한동훈)가 출연했다.
이날 영수는 "방송 후 SNS로 애기엄마들, 유부녀들이 유혹(메시지)들을 많이 주신다"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네가 젊은 층에 반응 있을 것 같진 않고 중년층에 인기 많을 것 같다"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수는 "방송 초반에는 욕을 많이 먹었었는데 이후에는 응원을 많이 받다보니 감사했는데 나중에는 실제로 만나자더라"고 덧붙였다.
이어 영수는 '밤새 얘기 나눠보고 싶다. 정이라는 게 무서워 오빠', '오빠 보면 정들까 겁이 나' 등의 메시지를 공개하며 "저와 결혼한 미래의 와이프가 이럴까봐 걱정된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수근은 "그게 걱정이면 간단하다. SNS와 메시지를 닫으면 된다"며 "그런 유부녀분들은 소수다. 일상에서 좋은 사람 만나겠다"고 조언했다.
그는 이어 "SNS도, 댓글도 필요없다. 스트레스 받는 거 왜 열어두냐"며 "남편이 그런거 쓰는거 보면 어떡하냐. 그게 걱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서장훈 또한 "그런 메시지에 일희일비 하지 마라"며 "영수 너는 방송에 안나왔어도 인기 있을 스타일이다.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살면 된다. 멀쩡한 사람이 세상에 엄청 많다"고 그를 격려했다.
한편, 보살들은 영수의 '조섹츤(조곤조곤 섹시 츤데레)'이 쓰인 휴대폰 케이스를 보며 "이게 뭐냐"고 실소를 터트렸다.
이수근은 "그 프로그램에 나갔단 것 자체가 일반인과 마음이 다르다"고 이야기했고 서장훈은 "관심 받는 걸 좋아하는 성향이 있어야 하는 것"이라고 영수의 '관종' 성향을 언급했다.
영수는 "내성적인데 관종이다"라고 답했고 보살들은 영수에게 "관종이 확실하다. 라이브 방송은 네가 왜 하는거냐"고 질문했다.
영수는 "저는 회사원이고 일반인인데 어쩌다가 (인기)맛을 봤다"며 "거기서 빠져나오고 싶지 않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서장훈은 "인플루언서 할 건 아니잖아"라고 질문했고 이에 그는 "요즘엔 그것도 고민 중이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수는 "제가 방송 진출할 길이 뭐가 있을까 생각했는데, 쇼호스트를 해보면 어떨까 고민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수근은 "네가 홈쇼핑 하면 물건 사기는 할게"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KBS joy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효주, 머슬퀸 도전? 근육 공개…양치승도 감탄
- 김현숙 "임신해서 어쩔 수 없이 결혼" 솔직 고백
- 조세호, 김숙과 ♥핑크빛 스킨십…의미심장 SNS까지
- 김나영, 99억 건물주 되더니 확 바뀐 분위기…"예뻐졌다고"
- 김서아, 역대급 탈북 미녀…"북한판 한가인"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