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대학생 전용 멤버십 출시..영어학습권·스노우 VIP 추가

정길준 2022. 9. 19. 1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소개 이미지. 네이버 제공

네이버가 20대 고객을 겨냥한 특화 멤버십을 내놓는다.

네이버는 오는 28일 대학(원)생 전용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교육·게임·카메라 앱 등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은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인 쇼핑 최대 5% 적립과 콘텐츠를 그대로 제공하면서 대학(원)생 수요가 높은 교육 등 혜택을 더했다.

월 요금은 4900원으로 동일하다. 네이버 앱 학생 동문 인증 서비스로 재학생 확인을 거쳐야 한다. 현재 약 300개 대학교와 데이터를 연동했다.

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고객은 엑스박스 게임 구독 서비스 'PC 게임 패스' 3개월 무료 이용권과 편의점 CU 대학생 맞춤 카테고리 상품 50% 할인 쿠폰(2000원 할인 쿠폰 월 2매)·겟커피 이용권(매월 1잔)을 받는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이 선별한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권도 월 최대 2회 받는다.

또 기존 6가지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 생활회화부터 오픽까지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는 '케이크' 영어학습권과 프리미엄 필터와 다양한 촬영·보정 효과를 뒷받침하는 '스노우' VIP 전용 기능을 추가했다.

필요에 따라 8가지 디지털 콘텐츠 중 한 가지를 매달 선택할 수 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