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섬뜩한 미소..손님 향해 비명 지른 사연은 (배우는 캠핑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믹과 누아르를 오가는 '발이3'의 캠핑장이 오픈된다.
19일 방송되는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백아연과 신용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또한 이날 캠핑장에 매운맛 한 스푼을 추가하는 신승환의 청구 본능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는 캠핑짱'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코믹과 누아르를 오가는 ‘발이3’의 캠핑장이 오픈된다.
19일 방송되는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백아연과 신용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또 역대급 텐트가 등장, 캠핑장의 하루를 파란만장하게 장식한다.
에어 텐트를 가져온 손님들이 텐트 설치에 난항을 겪고 있자 연장 전문가 박성웅이 나선다. 에어펌프를 이용하여 텐트에 공기를 주입하는 방식이지만 에어펌프에 문제가 생긴 상황.
문제점을 파악한 박성웅은 맨손과 연장을 오가며 웰컴 푸드 준비부터 이어진 ”연장질(?)은 박성웅이지“라는 신승환의 명언을 증명해 보인다.
하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은 펌프 수리에 지친 박성웅이 홍종현에게 배턴을 터치, 때아닌 텐트 설치 대란이 시작된다. 펌프질을 멈추면 바람이 빠지는 공포스러운 사실을 알게 된 홍종현은 세상 섬뜩한 미소를 띄면서도 쉬지 않고 펌프질을 이어가 막내의 파워를 과시한다.
여기에 게스트 백아연, 신용재 또한 합세해 초대가수 겸 아르바이트생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펌프질 하나에 진을 다 뺀 이들은 곡소리를 내며 버스킹 공연도 전에 성대를 고사시킨다고.
세 사람의 고군분투에도 끝날 듯 끝나지 않는 텐트 설치에 홍종현마저 고함을 내질렀다는 후문. 과연 이들이 에어텐트와의 끈질긴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날 캠핑장에 매운맛 한 스푼을 추가하는 신승환의 청구 본능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손님들의 사진 촬영 스폿에 난입해 ‘사진 찍어 드릴게’ 서비스를 강요하는가 하면 카메라 감독의 사진기사를 자처, ”이건 사천 원짜리다“라며 어딘가 살벌한 영업 이사 면모를 뽐낸다.
'배우는 캠핑짱'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에 "내가 거절할 줄 알았던 거야"
- 유지나, 1년 만 이혼 이유…"남편, 내 돈 빼먹으려고"
- 김서아, 역대급 탈북 미녀…"북한판 한가인"
- 박규리 맞아? 카라 컴백 앞두고 확 달라진 얼굴
- 김현숙 "임신해서 어쩔 수 없이 결혼" 솔직 고백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수술 공개 "마취크림 2시간"…고통 참기까지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