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엑스플러스, '게발놈들' 티저 영상 공개..국내 중소 개발사 게임 소개 및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엑스플러스에서 국내 최초 게임 개발 참여형 예능 콘텐츠를 진행한다.
'게발놈들'은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에 방문해 개발 중인 게임을 분석하고 컨설팅을 진행하는 예능 콘텐츠로, 게임 전문 기업 엔엑스플러스와 게임 전문 엔터테인먼트 인챈트가 공동 제작한 국내 최초의 게임 개발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엔엑스플러스에서 국내 최초 게임 개발 참여형 예능 콘텐츠를 진행한다.
19일 엔엑스플러스(NXPLUS, 대표 최재헌)는 게임 개발 참여형 예능 콘텐츠 ‘게발놈들 : 게임을 발견하는 놈들(이하 ‘게발놈들’)’의 티저 영상을 자사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고 밝혔다.
‘게발놈들’은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에 방문해 개발 중인 게임을 분석하고 컨설팅을 진행하는 예능 콘텐츠로, 게임 전문 기업 엔엑스플러스와 게임 전문 엔터테인먼트 인챈트가 공동 제작한 국내 최초의 게임 개발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매 화마다 게임 방송 전문가들이 참여해 기획부터 출시까지 단계별로 개발, QA에 도움을 주며, 게임의 본질적인 재미를 극대화하는 노하우를 전달하고, 게임 흥행을 위한 홍보와 마케팅을 적극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 출시 후에도 이용자들과 개발사 간의 소통 창구 역할을 맡아 지속적인 피드백과 개선 방안을 제시해 나갈 방침이다.
오는 23일 금요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신규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1화에는 크리에이터 인간젤리, 따효니, 김효진 등이 부산에 위치한 잇섬스튜디오를 찾아가 게임을 분석하고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다양한 게임 전문가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피드백을 제공할 전망이며, 중소 개발사 및 인디 개발자들도 엔엑스플러스 미디어 공식 메일을 통해 참여를 의뢰할 수 있다.
엔엑스플러스 정준영 실장은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에 놓인 중소 개발사들이 게임을 개발하면서 겪는 어려움에 공감해 ‘게발놈들’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들의 땀과 노력이 세상에 빛을 발하도록 출시 과정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엔엑스플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숙 "임신해서 어쩔 수 없이 결혼" 솔직 고백
- '송재희♥' 지소연, 난임 극복 후 근황 보니 "힙합으로 태교"
- 42세 신지, '♥반쪽' 결혼설 일파만파…"남친도 없다" 해명 [엑:스레이]
- 박수홍 이름으로 든 8개 사망 보험 "친형 부부, 해지 안 시켜주는 중" (연예뒤통령)[종합]
- 블핑 제니, 파격 의상과 완벽 몸매 '눈길'
- 고현정·고민시 불피웠다…尹 비상계엄 비판→탄핵 집회 지지 [엑's 이슈]
- "억울해" 성유리, 남편 7년 징역 구형 후 포착…전혜빈, 결국 '삭제' [엑's 이슈]
- 아내 보험금 노린 남편의 잔혹한 계획…내연녀·제자와 보험사기 (용감한 형사들4)
- 자택 욕조서 숨진 나카야마 미호, '열 쇼크'로 사망 가능성 제기
- '김준호♥' 김지민, 父 장례식 이틀 연속 와준 혜린에 감사 '울컥' (느낌아니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