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도구리, CU 콜라보 제품 200만 개 판매 돌파..한 달 만에 대기록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 도구리의 CU 콜라보 제품이 누적 판매 200만을 넘어섰다.
19일 엔씨소프트 측은 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편의점 CU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도구리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 한 달 만에 200만 개를 기록했다.
도구리 상품은 전국 약 1만 6천 개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엔씨 도구리의 CU 콜라보 제품이 누적 판매 200만을 넘어섰다.
19일 엔씨소프트 측은 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편의점 CU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도구리는 사회초년생 콘셉트의 유쾌한 문구를 담은 콜라보 상품 15종(간편식, 상온식, 음료 등)을 지난 8월 출시했다. 제품명에 ‘넵! 고로케 하겠습니다!’, ‘달달구리한 월급빵’ 등 솔직한 메시지를 활용하고, ‘도구리의 직장생활’ 스티커팩 4종도 함께 랜덤으로 공개하며 인기를 끌었다.
도구리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 한 달 만에 200만 개를 기록했다. 특히 편의점 내 유부초밥, 샌드위치, 핫도그 등 카테고리에서 도구리 상품이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도구리 상품은 전국 약 1만 6천 개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의 일환으로 온라인에서 진행한 ‘직장인 속마음 짤 만들기’ 이벤트에는 17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구리 커스텀 짤을 제작하고 이를 SNS에 공유하며 이벤트를 즐기기도 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숙 "임신해서 어쩔 수 없이 결혼" 솔직 고백
- '송재희♥' 지소연, 난임 극복 후 근황 보니 "힙합으로 태교"
- 42세 신지, '♥반쪽' 결혼설 일파만파…"남친도 없다" 해명 [엑:스레이]
- 박수홍 이름으로 든 8개 사망 보험 "친형 부부, 해지 안 시켜주는 중" (연예뒤통령)[종합]
- 블핑 제니, 파격 의상과 완벽 몸매 '눈길'
- 송민호 재입대? '시끌'…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 "사실이면 재복무" [종합]
- 서태지, 10살 딸 육아 고민 "곧 사춘기…방문 닫고 들어가" [엑's 이슈]
- 조권♥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대놓고 알콩달콩
- 유아인 '나혼산' 63억 이태원 집, 7살 어린이가 새 주인…"전액 현금 지불"
- '여성 폭행' 황철순, 수감생활에 고통 "23kg 빠지고 배만 볼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