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김경록 "신비주의라 오해..집 밖에 나가고 싶은 가장"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 김경록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지난 주에 이어 듀엣 대전이 펼쳐졌다.
'신들의 부활'은 기타리스트 김도균, 그룹 V.O.S 멤버 김경록이었다.
김경록은 긴 머리와 살이 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복면가왕' 김경록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지난 주에 이어 듀엣 대전이 펼쳐졌다.
이날 '도토리 시스터즈'와 '신들의 부활'이 2라운드 대결을 벌였다. '도토리 시스터즈'가 '신들의 부활'을 꺾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신들의 부활'의 정체가 밝혀졌다. '신들의 부활'은 기타리스트 김도균, 그룹 V.O.S 멤버 김경록이었다. 김경록은 긴 머리와 살이 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가 일부러 방송 활동 안 하고, 신비주의를 고수한다고 오해하는 방송국 관계자들이 많더라.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소중하고 좋지만 저도 집 밖에 나가고 싶은 가장 중 한 명이다"라고 말했다.
김경록은 "언제든지 열려있다"며 "연락 달라. 자막에 제 전화번호를 넣을 수 있다면 넣고 싶은 그런 마음이다"라고 간절함을 드러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부은 얼굴의 안성기, 혈액암 투병 때문…"회복과 치료 집중" [종합]
- 정형돈, 기러기 생활 안녕?...♥한유라&딸들과 재회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