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맨이야?" 기도훈, 속담 퀴즈에 '구멍 등극'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기도훈이 속담 퀴즈에서 구멍으로 등극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기도훈이 속담 퀴즈에서 구멍으로 등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청팀과 홍팀 두 팀으로 나뉘어 저녁식사 한 상을 걸고 속담 퀴즈를 시작했다.
청팀의 딘딘은 속담 퀴즈에서 성공한 뒤 기도훈 앞에서 무 썰기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기도훈이 속담 퀴즈에서 구멍으로 등극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기도훈이 속담 퀴즈에서 구멍으로 등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청팀과 홍팀 두 팀으로 나뉘어 저녁식사 한 상을 걸고 속담 퀴즈를 시작했다. 이기면 상대 팀 밥상에서 원하는 메뉴를 가져올 수 있었다.
홍팀은 문세윤부터 연정훈, 이시언, 나인우까지 차례로 성공을 하며 마지막 차례 기도훈만 성공을 하면 되는 상황이 됐다. 이정규PD는 기도훈에게 "칼로"라고 문제를 줬다. 기도훈은 의아한 표정을 짓더니 "칼로 무를 썬다"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홍팀 멤버들은 "너 미션이 있는 거냐", "X맨인 거냐", "제일 쉬운 거였다"고 말했다. 문세윤도 "다시는 못 올 마지막 찬스였다고"라며 아쉬워했다. 청팀의 딘딘은 속담 퀴즈에서 성공한 뒤 기도훈 앞에서 무 썰기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부은 얼굴의 안성기, 혈액암 투병 때문…"회복과 치료 집중" [종합]
- 정형돈, 기러기 생활 안녕?...♥한유라&딸들과 재회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