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아이브‧뉴진스 제치고 1위..최유정‧'임창정 걸그룹' 데뷔 (인기가요)[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8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 'Pink venom', 아이브 'After LIKE', 뉴진스 'Attention'이 1위 후보에 올랐다.
블랙핑크와 뉴진스는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또 다른 '1위 후보' 아이브는 'After LIKE'로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방송 말미 공개된 1위는 블랙핑크가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블랙핑크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8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 'Pink venom', 아이브 'After LIKE', 뉴진스 'Attention'이 1위 후보에 올랐다.
블랙핑크와 뉴진스는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또 다른 '1위 후보' 아이브는 'After LIKE'로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방송 말미 공개된 1위는 블랙핑크가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가수 강타가 'Eyes On You (야경)'로 오랜만에 무대에 롤라 노련한 무대를 꾸몄다.
원어스는 'Same Scent'로 강렬하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고, 김재환은 '그 시절 우리는'으로 감성적인 보컬을 자랑했다.
데뷔 무대들도 이어졌다. 위키미키 최유정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로 나서 'Sunflower (P.E.L)' 무대를 꽉 채웠다. 시네마 임윤성 역시 'Midnight Driver' 솔로 무대로 개성있는 보컬을 들려줬다.
임창정 제작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미미로즈는 데뷔곡 'Rose'로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그밖에 이날 방송에는 로켓펀치, BLANK2Y, Billlie, CIX(씨아이엑스), 이진혁, CRAXY(크랙시), TEMPEST(템페스트), 트라이비(TRI.BE), TO1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S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부은 얼굴의 안성기, 혈액암 투병 때문…"회복과 치료 집중" [종합]
- 정형돈, 기러기 생활 안녕?...♥한유라&딸들과 재회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