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하하 신곡, 안 듣고 '좋아요'만 눌러" 실토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김종국이 하하의 신곡을 제대로 듣지 않고 '좋아요'를 눌렀다고 실토했다.
18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하하의 신곡을 들은 출연진들의 반응이 그려졌다.
최근 하하는 스컬과 함께 신곡 '미친놈'을 발표한 터.
하하는 "다시 언더그라운드로 가기로 했다"며 신곡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런닝맨' 김종국이 하하의 신곡을 제대로 듣지 않고 '좋아요'를 눌렀다고 실토했다.
18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하하의 신곡을 들은 출연진들의 반응이 그려졌다.
최근 하하는 스컬과 함께 신곡 '미친놈'을 발표한 터. 음악이 흘러나오자 하하는 한껏 신이 나 노래를 따라불렀다. 이에 김종국은 노래에 맞춰 리듬을 타며 "아, 이거구나"라고 말했다. 하하는 "다시 언더그라운드로 가기로 했다"며 신곡을 소개했다.
김종국은 "좀 전에 (SNS에서) '좋아요'를 눌렀다. 그런데 소리를 안 켜고 눌러서 이 노래인 줄 몰랐다. 방금 '이게 무슨 노래지?' 이런 생각을 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민이 "미친놈"을 외쳐 지석진을 깜짝 놀라게했다. 전소민은 다급히 "노래 제목이다"라고 해명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부은 얼굴의 안성기, 혈액암 투병 때문…"회복과 치료 집중" [종합]
- 정형돈, 기러기 생활 안녕?...♥한유라&딸들과 재회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