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준 "'외고 선배' 전현무 라인? 각자 사는 모래알 조직"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영준이 '외고 선배' 전현무 라인이라는 얘기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정영준이 명덕외고 선배 전현무 라인에 대한 얘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숙은 전현무의 외고 후배로 드러난 정영준을 두고 "무라인"이라고 말했다.
전현무 역시 "좋은 마음은 있지만 눈에 띄게 도와주지는 않는다"고 하더니 정영준의 갑갑한 면모가 드러나는 영상이 나오자 취조를 하듯이 몰아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정영준이 '외고 선배' 전현무 라인이라는 얘기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정영준이 명덕외고 선배 전현무 라인에 대한 얘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숙은 전현무의 외고 후배로 드러난 정영준을 두고 "무라인"이라고 말했다. 이에 정영준은 "저희 학교 특징이 서로 절대 끌어주지 않는다. 각자 살아가는 모래알 같은 조직이다"라고 했다.
전현무 역시 "좋은 마음은 있지만 눈에 띄게 도와주지는 않는다"고 하더니 정영준의 갑갑한 면모가 드러나는 영상이 나오자 취조를 하듯이 몰아붙였다. 전현무는 "우린 정영준 울 때까지 할 거다"라고 하기까지 했다.
정영준은 학교 선배의 취조에 "이게 저희 고등학교의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우리는 당근 대신 채찍을 준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부은 얼굴의 안성기, 혈액암 투병 때문…"회복과 치료 집중" [종합]
- 정형돈, 기러기 생활 안녕?...♥한유라&딸들과 재회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