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다 가려도 연예인 포스 좔좔..쭉뻗은 기럭지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근황을 전했다.
17일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통 굽 워커를 신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김혜수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배우 김혜수가 근황을 전했다.
17일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통 굽 워커를 신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혜수는 길거리를 거닐고 있는 모습으로,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럼에도 빛나는 자태와 기럭지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에서 김혜수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김혜수의 백옥같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한편 김혜수는 현재 드라마 '슈룹' 공개를 앞두고 있다. '슈룹'은 내 자식을 위기 앞에 기품 따윈 버릴, 왕실 골칫거리인 사고뭉치 왕자들을 왕세자로 만들어야 하는 극한 중전의 분투기로, 조선 시대 왕자들이 받은 상위 1% 영재교육법을 담는다.
사진=김혜수 인스타그램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부은 얼굴의 안성기, 혈액암 투병 때문…"회복과 치료 집중" [종합]
- 정형돈, 기러기 생활 안녕?...♥한유라&딸들과 재회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