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 딸' 최준희, 450만원 코 성형.."매부리 깎고 살짝 높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코 성형 수술 정보를 쿨하게 공개했다.
이날 한 네티즌이 "코가 너무 예뻐요ㅠㅠ 부럽당"이라는 메시지를 보내자 최준희는 "450 들였으면 이 정도는 이뻐야 하지 않을까요?"라고 답하며 쿨하게 성형 사실을 밝혔다.
또 "저도 코 수술 예정인데 뭐뭐 하신 거예요?"라는 질문이 이어졌다.
최준희는 "매부리 살짝 깎고 코 끝 살짝만 높였어요"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코 성형 수술 정보를 쿨하게 공개했다.
17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네티즌이 "코가 너무 예뻐요ㅠㅠ 부럽당"이라는 메시지를 보내자 최준희는 "450 들였으면 이 정도는 이뻐야 하지 않을까요?"라고 답하며 쿨하게 성형 사실을 밝혔다.
또 "저도 코 수술 예정인데 뭐뭐 하신 거예요?"라는 질문이 이어졌다. 최준희는 "매부리 살짝 깎고 코 끝 살짝만 높였어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최준희는 지난 2월 소속사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나 최근 원만한 합의 끝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와이블룸은 이유비, 채수아, 최가은, 고은새, 오예린, 윤조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김숙 "사랑한 사람 수감 중이라 못 만나"…충격 고백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조혜련, 재혼 남편과 갈등…"혀 반 잘라냈잖아"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