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THE WAR' 단체 티저 이미지 오픈.. '고급+세련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이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은 17일 정오 라포엠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HE WAR'(더 워)의 LA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포엠은 오는 26일 새 싱글 'THE WAR'를 발표한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 WAR'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이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은 17일 정오 라포엠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HE WAR'(더 워)의 LA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포엠은 빈티지한 질감의 블랙 배경 속 셔츠 기반의 깔끔한 룩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 멤버들의 세련된 비주얼이 어우러져 팬심을 사로잡았다.
유채훈과 최성훈은 단정한 셔츠에 하네스와 실버 체인 등을 매치해 시크한 이미지 속 정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박기훈은 트위드 재킷을 매치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보였고, 블랙 재킷을 유니크하게 소화한 정민성은 트레이드 마크였던 수염을 밀고 선보인 첫 포토라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독일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 티모 헬거트(Timo Helgert)가 참여한 아트워크를 통해 밤과 낮의 상반된 분위기를 예고한 라포엠은 LA 버전 이미지를 통해 밤의 분위기를 연상케 했다.
이후 공개될 POEM 버전 티징 콘텐츠를 통해 라포엠이 또 다른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라포엠은 오는 26일 새 싱글 'THE WAR'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곡 작업을 비롯해 콘텐츠, 비주얼 등 앨범 전반에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되어 라포엠만의 새로운 색깔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The War'를 비롯해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수록곡 'Sunrise'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The War'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상황에서도 승리의 환희를 위해 꿋꿋이 나아가는 삶을 이야기한다. 라포엠의 전매특허인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 에너지의 하모니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성악 전공자 4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명품 보이스와 아름다운 하모니, 서정적인 감성을 노래하며 K-크로스오버를 대표하는 '성악 어벤저스'로 자리매김했다.
음악 활동을 비롯해 KBS 2TV ‘불후의 명곡’, JTBC '뉴페스타', '히든싱어7' 등 각종 방송 및 공연 무대, 단독 팬미팅 등 폭넓은 행보를 이어가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라포엠이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 WAR’를 발매한다.
사진 = 스튜디오 잼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김숙 "사랑한 사람 수감 중이라 못 만나"…충격 고백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조혜련, 재혼 남편과 갈등…"혀 반 잘라냈잖아"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