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깊이 있는 분위기..'흥행 퀸'의 무결점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윤아가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커버를 장식했다.
임윤아는 16일 발행된 '씨네21' 1373호 커버 모델로 발탁, 깊이 있는 눈빛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해 시선을 모았다.
임윤아는 올해만 다섯 번의 다양한 패션 매거진 커버 촬영을 진행해 패션계에서의 스타성과 영향력을 입증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영화 전문지의 얼굴로도 선정되어 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단번에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임윤아가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커버를 장식했다.
임윤아는 16일 발행된 ‘씨네21’ 1373호 커버 모델로 발탁, 깊이 있는 눈빛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해 시선을 모았다.
임윤아는 올해만 다섯 번의 다양한 패션 매거진 커버 촬영을 진행해 패션계에서의 스타성과 영향력을 입증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영화 전문지의 얼굴로도 선정되어 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단번에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임윤아는 현재 절찬리에 상영 중인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 뷰티 유튜버 박민영으로 분해 사랑스럽고 능청스러운 면모의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 400만 관객 돌파를 이끌며 충무로에서 사랑받는 배우의 저력을 증명해냈다.
또 17일 종영 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에서는 해결사 본능을 가진 베테랑 간호사 고미호 역을 맡아 권력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표현, 영화와 드라마를 동시에 접수하며 흥행퀸에 등극했다. 임윤아의 앞으로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 = 씨네21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김숙 "사랑한 사람 수감 중이라 못 만나"…충격 고백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조혜련, 재혼 남편과 갈등…"혀 반 잘라냈잖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