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소아,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18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천소아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BJ 겸 유튜버 활동을 병행해 온 천소아가 18일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가창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극중 인물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천소아의 매력이 담긴 OST로 극 전개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천소아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BJ 겸 유튜버 활동을 병행해 온 천소아가 18일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가창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편안한 감정을 전하는 노래다. 이 곡은 왕성하게 OST 곡 작업을 하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가 작곡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극중 인물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천소아의 매력이 담긴 OST로 극 전개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드라마는 9월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으며 20%에 이르는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한편, 천소아는 2011년 여성그룹 비비안 멤버로 싱글 ‘Separation’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여러 드라마의 OST 가창과 함께 BJ로 변신해 매력적인 비주얼과 재치 있는 진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요구르트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김숙 "사랑한 사람 수감 중이라 못 만나"…충격 고백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조혜련, 재혼 남편과 갈등…"혀 반 잘라냈잖아"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