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황정음, 둘째 출산 후 더 예뻐졌네..청순美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정음이 러블리한 근황을 전했다.
황정음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는 얼굴의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한 가게에 앉아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황정음은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와 실버 액세서리로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황정음이 러블리한 근황을 전했다.
황정음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는 얼굴의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한 가게에 앉아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황정음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다.
황정음은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와 실버 액세서리로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다. 황정음의 동안 비주얼과 청순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황정음의 지인은 "왜 이렇게 청순해~ 파이팅"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황정음은 "왜 그럴까?"라고 답하며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황정음은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2016년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지난 3월 16일 둘째 아들을 출산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황정음은 최근 김순옥 작가의 신작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출연을 확정, 오랜만의 복귀를 알렸다.
사진=황정음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김숙 "사랑한 사람 수감 중이라 못 만나"…충격 고백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조혜련, 재혼 남편과 갈등…"혀 반 잘라냈잖아"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