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어항공단, 안전보건 워크숍..사업장 안전관리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은 16일 경기 광명시 골든리버호텔에서 안전 소통체계 구축과 현장 작동성 강화를 위한 '2022년 FiPA 안전보건 워크숍'을 했다.
박경철 공단 이사장은 "효율적인 안전경영체계 운영을 위해서는 안전보건관리조직 안전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안전한 공단을 만들기 위해 안전역량을 강화해 안전 문화가 현장에서 정착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햇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은 16일 경기 광명시 골든리버호텔에서 안전 소통체계 구축과 현장 작동성 강화를 위한 ‘2022년 FiPA 안전보건 워크숍’을 했다.
워크숍은 박경철 한국어촌어항공단 이사장, 안전보건관리책임자를 비롯해 본사 및 4개 지사 관리감독자 등이 참석했다. 공단 사업장 안전관리와 현장 작동성 실태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개선사항을 논의했다.
공단 사업장 안전관리를 위해 추진 중인 ‘FiPA 사업장 안전보건관리시스템’을 점검하고, 안전보건관리체계 개선방안을 토의함으로써 안전보건에 대한 이해도와 역량을 강화하는 자리로 진행했다.
박경철 공단 이사장은 “효율적인 안전경영체계 운영을 위해서는 안전보건관리조직 안전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안전한 공단을 만들기 위해 안전역량을 강화해 안전 문화가 현장에서 정착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햇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촌어항공단 ‘바다가꿈 프로젝트’ 홍보 행사 마무리
- 어촌어항공단, 2022년도 하반기 신규직원 29명 채용
- 어촌어항공단, 서산 창리항 어촌뉴딜사업 건축설계 공모
- 어촌어항공단, 내달 ‘해양치유 프로그램’ 시범 운영
- ‘체인지 데이즈2’ 드디어 최종선택, 커플들이 선택한 엔딩은?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尹 임기반환점 ②] 친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