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드 게임즈 '갓삼국' 사전예약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갓삼국'의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지난달 23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보물지도와 원보 200개, 원하는 무장이 나올 때까지 계속 뽑기를 진행할 수 있는 '뽑기 호부' 2개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앰배서더 이정재, 에미상 수상으로 게임 관심도 급증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갓삼국’의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지난달 23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벤트 시작 보름만인 지난 8일 사전예약자 50만명 달성에 이어 100만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유저 인지도 확대를 위해 홍보모델 겸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정재’를 공식 발탁했다. 브랜드 앰배서더 발표 이후 지난 13일 이정재 주연 웹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인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면서 ‘갓삼국’ 주목도가 크게 올랐다는 설명이다.
아이스버드 게임즈는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보물지도와 원보 200개, 원하는 무장이 나올 때까지 계속 뽑기를 진행할 수 있는 ‘뽑기 호부’ 2개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와 최신형 갤럭시 스마트폰, 제네시스 승용차를 선물한다.
한편, ‘갓삼국’은 아이스버드 게임즈에서 지난 2020년 선보인 ‘찐삼국’ 정식 차기작이다. 인기 드라마 ‘풍기낙양’과 ‘장안십이진’을 집필한 작가 ‘마보융’이 스토리에 참여하고,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 유명한 작곡가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BGM 분야를 맡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 오픈채팅방에 광고 시범 도입…수익화 시동
- 넥슨 ‘워헤이븐’, 실제 게임장면 담은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웬 통 화웨이 CTO "6G로의 진화서 5.5G 필요"
- KT, AI·DX 기반 주거문화 트렌드 변화 세미나 개최
- [코인뉴스] 美 '울트라 스텝'까지…비트코인은?
- '특검 압박' '회담 촉구' 애타는 민주당…이재명 선고 전 다급해진 이유
- '尹탄핵 의원연대' 출범에 "위험천만한 시도"…국민의힘 '일침'
- 첫 단추부터 잘못 꿴 '노동개혁'…임기 후반부 추진 가능성 의문부호 [尹정부 개혁 점검]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사실 아냐…파양 조건으로 30억 요구 받아"
- 14년째 이어지는 몸값 폭등, 구단 지출 TOP3은? [머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