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라미란·김무열·윤경호, 미노이 유튜브→'놀토' 출연..홍보 요정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의 배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가 유튜브 '미노이의 요리조리'와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며 영화 알리기에 나선다.
'정직한 후보2'로 돌아온 라미란과 김무열은 오늘(16일) 오후 8시에 공개되는 '미노이의 요리조리'에 출연해 한층 더 강력해진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의 배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가 유튜브 '미노이의 요리조리'와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며 영화 알리기에 나선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영화다.
'정직한 후보2'로 돌아온 라미란과 김무열은 오늘(16일) 오후 8시에 공개되는 '미노이의 요리조리'에 출연해 한층 더 강력해진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1편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두 사람이 과연 영화 속 캐릭터처럼 완벽한 조화를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예고편에서 공개된 '미란이의 요리조리'를 노리는 요리조리 쟁탈전과 눈물을 흘리는 미노이의 모습으로 벌써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보여준다.
이어 17일에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가 '놀라운 토요일'에 반장 후보로 출연한다.
놀토 악습을 철폐하러 온 반장 후보 1번 라미란, 숨겨왔던 개인기를 대방출하며 지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후보 2번 김무열, 유부클럽을 결성하며 꽁밥즈에게 든든한 기운을 주는 후보 3번 윤경호까지, 반장을 누가 차지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받고 있다.
후보들의 받쓰 활약상과 반장 선거 결과는 17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직한 후보2'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 = 유튜브 '미노이의 요리조리'·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김숙 "사랑한 사람 수감 중이라 못 만나"…충격 고백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조혜련, 재혼 남편과 갈등…"혀 반 잘라냈잖아"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