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뻥 뚫린 파격 수영복..'다리가 몇cm야?' 비현실적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모노키니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16일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가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수영장을 방문한 신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신수지는 배 부분이 트여있는 모노키니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모노키니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16일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가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수영장을 방문한 신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물 속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수지는 배 부분이 트여있는 모노키니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와 우월한 비율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신수지는 리듬체조 선수 은퇴 후 프로볼링 선수,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현재 tvN STORY, ENA 스포츠 예능 '씨름의 여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 신수지는 9kg 감량 후 찍은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신수지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김숙 "사랑한 사람 수감 중이라 못 만나"…충격 고백
- 산다라박, 열애 고백 "반삭 파격…남친이 예뻐해"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조혜련, 재혼 남편과 갈등…"혀 반 잘라냈잖아"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