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워헤이븐', 실제 게임장면 담은 트레일러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백병전 PvP(이용자간대결) 신작 게임 '워헤이븐'의 실제 게임 장면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중세 전장에서 펼쳐지는 16 대 16 대규모 백병전의 강렬한 전투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백병전 PvP(이용자간대결) 신작 게임 ‘워헤이븐’의 실제 게임 장면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중세 전장에서 펼쳐지는 16 대 16 대규모 백병전의 강렬한 전투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칼, 창, 망치, 활 등 근접병기를 사용하는 병사들의 다양한 스킬 플레이로 각기 다른 무기가 주는 타격감과 대포와 포탄이 터지는 치열한 전장을 뚫고 진격하는 병사들의 모습에서 전투의 박진감을 느낄 수 있다.
후반부에는 빠른 공격과 반격 기술로 최전방에서 적을 파괴하는 ‘마터’, 아군을 보호하거나 소생시키는 ‘호에트’, 까마귀를 날려 적진을 공격하는 ‘레이븐’, 빠른 속도로 전장을 누비며 적을 기습하는 ‘먹바람’까지, 초월적 위력으로 전세의 판도를 뒤흔드는 각 ‘영웅의 화신’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워헤이븐’의 실제 플레이 환경과 그래픽 수준, 스케일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신규 전투 모드 ‘호송전’과 전장의 하늘을 활공하는 ‘글라이더’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워헤이븐’은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 해당 기간 스팀을 통해 접속한 이용자는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모바일 커뮤니티 플랫폼 ’넥슨타운’ 시범 서비스
- 故김정주 넥슨 창업주 지분 상속 완료…새 총수에 부인 유정현 감사
- 넥슨 ‘히트2’ 정상 올랐다…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 넥슨표 메타버스 ‘메이플스토리 월드’ 국내 시범 서비스 시작
- 넥슨 창업자 故김정주 유족, 상속세 신고…6조원 추정
- '특검 압박' '회담 촉구' 애타는 민주당…이재명 선고 전 다급해진 이유
- '尹탄핵 의원연대' 출범에 "위험천만한 시도"…국민의힘 '일침'
- 첫 단추부터 잘못 꿴 '노동개혁'…임기 후반부 추진 가능성 의문부호 [尹정부 개혁 점검]
- 식어가던 케이팝에 불지른 '로제' [D:PICK]
- 14년째 이어지는 몸값 폭등, 구단 지출 TOP3은? [머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