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아빠 앤디 "결혼하고 부모님께 통보" 깜짝 고백 (아빠들)

백민경 기자 2022. 9. 16. 14: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 건너온 아빠들' 남아공 아빠 앤디가 깜짝 고백을 했다.

오는 18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물 건너온 아빠들'(이하 '아빠들') 4회에서는 남아공 아빠 앤디와 딸 라일라의 나들이가 그려진다.

앤디는 라일라와 지리산 천연 폭포가 만든 자연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한편, 딸 라일라가 유독 앤디 아빠와 있을 때 칭얼대는 모습을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 남아공 아빠 앤디가 깜짝 고백을 했다.

오는 18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물 건너온 아빠들’(이하 '아빠들') 4회에서는 남아공 아빠 앤디와 딸 라일라의 나들이가 그려진다.

앤디는 귀여운 25개월 딸 라일라와 맨발로 걸어 다니고 두 손으로 흙을 만지면서 노는 등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키우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이번에도 앤디는 다시 한번 자연 친화적인 육아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앤디는 라일라와 지리산 천연 폭포가 만든 자연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남아공식 바비큐 파티도 열어 MC들과 아빠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전언이다.

특히 앤디는 남아공식 바비큐 파티에 장모님을 초대했다고. 그는 식사하는 도중 “부모님께는 결혼하고 통보했다”고 고백, 장모님 뿐만 아니라 MC들과 아빠들을 놀라게 만든다. 과연 앤디가 부모님에게 뒤늦게 소식을 알린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앤디와 장모님은 다정한 모자처럼 찰떡궁합을 자랑하다가도 라일라의 육아를 두고 분열(?)을 겪고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딸 라일라가 유독 앤디 아빠와 있을 때 칭얼대는 모습을 보인다. 이를 지켜본 MC 인교진은 두 딸 하은, 소은 자매를 육아하면서 비슷한 상황을 겪었다고 이야기한다. 그가 “아이들이 아내(소이현)이 있고 없을 때 온도 차이가 매우 크다”며 에피소드를 털어놓자, 장윤정과 김나영이 격하게 공감한다.

이어 인교진은 두 딸의 유치원 등원 시기를 두고 고민이 많았다며 등원 풍경을 들려준다. 인교진은 “아침마다 ‘여명의 눈동자’처럼 눈물바다였다. 국경에서 헤어지는 연인 사이”라고 이야기해 MC들과 아빠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후문.

한편,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MBC '물 건너온 아빠들'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