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허니제이 "새 생명 찾아와..결혼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해 유명해진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허니제이는 15일 SNS에서 "함께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했다"며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해 유명해진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허니제이는 15일 SNS에서 “함께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했다”며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 얼마 전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고 덧붙였다.
허니제이는 팬들에게 남긴 자필 편지에서 예비 신랑에 대해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해주는 좋은 사람”이라며 “예의 바르고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분이고 무엇보다 사랑이 많은 분이라 배울게 참 많다”고 소개했다.
가수 박재범과 함께 활동하며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허니제이는 지난해 자신이 이끄는 댄스 크루 홀리뱅과 ‘스우파’에 참여해 우승을 차지했다. 최근 박재범이 설립한 기획사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중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신동욱 “이재명 1심 판결 사필귀정…김문기 영정 앞 사죄해야”
- “소명이 다하지 않았다”…‘남학생’ 입학 거부 나선 여대들
- 한동훈 “이재명 무죄 집회? 참 뻔뻔”…李 “서초동 오지말라” 당부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금감원 잦은 인사교체…“말 안 통해” 전문성 지적도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