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조만 선발' 유로파 코리안더비 선발 명단 발표 [UEL G조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쉽게도 경기 출발부터 코리안 더비는 이뤄지지 않는다.
올림피아코스와 프라이부르크가 16일(한국시간) 스타디오 게오르기오스 카라이스카키스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G조 2차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황의조가 유로파리그에서 두 경기 연속 출전하는 가운데 황인범과 정우영은 각각 벤치에서 출격을 준비한다.
아쉽게 코리안 더비는 시작부터 출발하지 않지만, 황의조의 유럽대항전 첫 골 도전이 먼저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아쉽게도 경기 출발부터 코리안 더비는 이뤄지지 않는다.
올림피아코스와 프라이부르크가 16일(한국시간) 스타디오 게오르기오스 카라이스카키스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G조 2차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올림피아코스는 4-2-3-1 전형으로 나선다. 토마시 바츨리크 골키퍼를 비롯해 시메 브르살리코, 우세이누 바, 파페 압두 시세, 파나지오티스 레스토스가 수비를 구성한다. 3선은 얀 음빌라와 안드레아스 부찰라키스가 나와 수비를 보호한다. 2선은 조쉬 보울러, 펩 비엘, 지오르고스 마수라스, 최전방에 황의조가 출격한다.
프라이부르크는 4-4-2 전형으로 맞선다. 마르크 플레켄 골키퍼를 비롯해 크리스티안 귄터, 필립 라인하르트, 마티아스 긴터, 킬리안 실디리아가 수비를 구축한다. 중원은 빈첸조 그리포, 니콜라스 회플러, 막시밀리안 에겐슈타인, 도안 리츠, 최전방은 다니엘 코피 키예레, 미하엘 그레고리치가 득점을 노린다.
황의조가 유로파리그에서 두 경기 연속 출전하는 가운데 황인범과 정우영은 각각 벤치에서 출격을 준비한다. 아쉽게 코리안 더비는 시작부터 출발하지 않지만, 황의조의 유럽대항전 첫 골 도전이 먼저 시작된다.
사진=올림피아코스, 프라이부르크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유명 가수, 사망 논란…여친이 '위치 태그'해 비난 쏟아져
- 레드벨벳 슬기, 뉴욕서 뻥 뚫린 파격 의상…섹시美 한도초과
- 이휘재 "캐나다 머물 것"…모든 활동 내려놓는다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