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마스' 서지혜, 총 겨눈 박혜은에 거래 제안 '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다마스' 서지혜가 박혜은과 손잡았다.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16회(최종회)에서는 은혜수(서지혜 분)가 썬(박혜은)에게 거래를 제안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썬은 권현조(서현우)의 지시를 받았고, 은혜수를 죽이기 위해 총을 겨눴다.
썬은 "마지막으로 할 말은?"이라며 물었고, 은혜수는 "이런 짓 말고 네가 행복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건 어때?"라며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아다마스' 서지혜가 박혜은과 손잡았다.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16회(최종회)에서는 은혜수(서지혜 분)가 썬(박혜은)에게 거래를 제안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썬은 권현조(서현우)의 지시를 받았고, 은혜수를 죽이기 위해 총을 겨눴다. 썬은 "마지막으로 할 말은?"이라며 물었고, 은혜수는 "이런 짓 말고 네가 행복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건 어때?"라며 제안했다.
은혜수는 "윤 비서 죽이고 싶지. 권현조는 못 해. 윤 비서를 사랑하니까. 쓸모가 다 하면 권현조는 너부터 치우겠지"라며 못박았고, 썬은 "그건 언니도 마찬가지 아니야? 내가 민조를 죽였잖아"라며 쏘아붙였다.
은혜수는 "그러니까 이번에는 네가 날 살려. 민조가 널 용서해 줄 거야"라며 당부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이수지, 연하 남편+아들 공개…럭셔리 백일상 '감탄'
- 신봉선, 몸매 이렇게 좋았다니…얼굴도 확 달라졌네
- 이휘재, 한국 뜬 이유..."비난 여론 충격" (연예뒤통령)[종합]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