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라미란 "내 멜로신에 웃음 터지지 않아 만족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미란이 '컴백홈'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컴백홈'(감독 이연우)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 인교진, 황재열과 이연우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처음 영화를 봤다는 라미란은 "제 멜로신에 웃음이 터지지 않았다는 점에 크게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라미란이 '컴백홈'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컴백홈'(감독 이연우)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 인교진, 황재열과 이연우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처음 영화를 봤다는 라미란은 "제 멜로신에 웃음이 터지지 않았다는 점에 크게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벽 씨랑 촬영을 많이 하다 보니까 다른 분들과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다들 고생하셨구나 생각을 했다. 너무나 비극적인데 그 안에 최고의 희극이 있는 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컴백홈'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무명 개그맨 기세(송새벽 분)가 거대 조직의 보스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10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신지, 결혼 진짜였어? '드레스 공개'…연예계 축하 쇄도
- 이수지, 연하 남편+아들 공개…럭셔리 백일상 '감탄'
- 신봉선, 몸매 이렇게 좋았다니…얼굴도 확 달라졌네
- '안정환♥' 이혜원, 훈남 아들 폭풍 성장 근황 공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