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서, 윈원 엔터와 새 출발.. 김장훈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서가 윈원 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15일 윈원 엔터테인먼트는 "락의 전설, 김종서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종서는 현재 가수 홍경민이 집필한 창작 뮤지컬 '볼륨업'에 출연 중이다.
윈원 엔터테인먼트에는 김장훈과 자전거 탄 풍경, 강소리, 롤링쿼츠, 장단지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서가 윈원 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15일 윈원 엔터테인먼트는 “락의 전설, 김종서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김종서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연습으로 전성기 때보다 더 좋은 노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라며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987년 시나위 2집 ‘다운 앤 업’(Down and Up)으로 데뷔한 김종서는 한국의 1세대 헤비메탈 뮤지션으로 밴드 부활과 시나위의 초대 보컬이었다. 이후 솔로로 전향해 두 장의 앨범으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했고,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록가수 최초로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김종서는 현재 가수 홍경민이 집필한 창작 뮤지컬 ‘볼륨업’에 출연 중이다. 각 방송사 예능과 음악방송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윈원 엔터테인먼트에는 김장훈과 자전거 탄 풍경, 강소리, 롤링쿼츠, 장단지 등이 소속돼 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올해, 지난해보다 평균 온도 더 높다…유엔 “온실가스 감축해야”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막 올린 ‘2024 코세페’…경기 반등 불씨 살린다 [가봤더니]
- 대체로 맑은 날씨에 추위 풀린다…낮 최고 16~21도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