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스우파' 거친 이채연, 10월 솔로 데뷔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5일 엑스포츠뉴스에 "이채연이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아이즈원 출신 멤버들은 계약 만료 이후 각각 솔로, 그룹 등으로 데뷔해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이채연은 방송 활동 외에는 특별한 소식이 없었으나, 10월 앨범 발매를 확정 지으면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지 4년 만에 솔로로 나서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5일 엑스포츠뉴스에 "이채연이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채연은 SBS 'K팝 스타'와 Mnet '식스틴'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데뷔에 성공, 아이즈원 멤버로 활동을 펼쳤다.
아이즈원으로서의 약속된 활동 기간을 모두 채운 뒤에는 원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로 돌아갔다. 이후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원트 크루 멤버로도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했다.
아이즈원 출신 멤버들은 계약 만료 이후 각각 솔로, 그룹 등으로 데뷔해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이채연은 방송 활동 외에는 특별한 소식이 없었으나, 10월 앨범 발매를 확정 지으면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지 4년 만에 솔로로 나서게 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또 유행…20억개 판매 폭주까지
- 이휘재 "가족과 캐나다行"…모든 활동 내려놓고 휴식
- 이학주,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유명 가수, 사망 논란…여친이 '위치 태그'해 비난 쏟아져
- "아기가 잘생겨" 신동엽도 놀랐다…현빈♥손예진 子 미모 어떻길래? [엑's 이슈]
- 박나래, ♥양세형과 커플설 인정…"그거 루머 아니다" (짠한형)
- 김민종, '6년 열애' 이승연 언급 "가끔 전화, 장가 왜 안 가냐고" (A급 장영란)
- 송민호, 연예인 특혜 받았나…근무지 재배치→슈퍼카 주차 배려 (뒤통령)[종합]
- 故 예학영, 오늘(24일) 2주기…마약→음주운전, 굴곡진 삶 [엑's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