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프로젝트: CMYK', 두 번째 라이브클립 영상공개..크리스피‧화노‧오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영상은 팀당 두 편 씩 제작해 총 6편이다.
롤링홀 측은 "첫 번째 영상은 조명 하나의 색으로만 무대를 이끌어가는 시그니처 스테이지인 '실루엣 라이브'로 아티스트의 색을 가장 잘 담은 음악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두 번째 라이브 클립에서는 아티스트의 앞으로의 가능성을 담은 곡에 활기 넘치는 LED 영상 및 조명 연출을 도입한 라이브를 선보인다. 두 개의 라이브 클립이 보여주는 상반되는 매력은 '롤링프로젝트'만이 가진 독보적인 관전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롤링홀에서 진행하는 ‘롤링프로젝트 : CMYK(Rolling Project : CMYK) 두 번째 공연에 선정된 3팀의 라이브 클립의 영상이 롤링홀 공식 SNS계정에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팀당 두 편 씩 제작해 총 6편이다. 롤링홀 측은 “첫 번째 영상은 조명 하나의 색으로만 무대를 이끌어가는 시그니처 스테이지인 ‘실루엣 라이브’로 아티스트의 색을 가장 잘 담은 음악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두 번째 라이브 클립에서는 아티스트의 앞으로의 가능성을 담은 곡에 활기 넘치는 LED 영상 및 조명 연출을 도입한 라이브를 선보인다. 두 개의 라이브 클립이 보여주는 상반되는 매력은 ‘롤링프로젝트’만이 가진 독보적인 관전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크리스피(Creespy)는 ‘Ray’, ‘Touch down!’ 두 곡을, ‘화노(Hwanho)’는 ‘야행’과 신곡 ‘택시’를, 오프이(OFF.E)는 정규 2집 앨범에 수록된 ‘Dream’과 ‘Wander’를 선보였다.
라이브 클립 영상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신인급 뮤지션들에게 온‧오프라인 공연, 라이브 클립 콘텐츠, 인터뷰 등 다양한 기회를 지원해주고 앞으로의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해주는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라이브 클립은 롤링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라이브 클립으로 선 공개된 무대뿐만 아니라 색을 담아낸 무대들은 9월 30일 ‘롤링프로젝트’의 두 번째 공연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직접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관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공연 뿐만 아니라 단추TV를 통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인디그라운드(115)] 싱어송라이터 ‘윤원’이 쓰는 음악 일기장
- [D:인디그라운드(114)] 밴드 전파사와 임원희의 ‘신바람’ 나는 만남
- [D:인디그라운드(113)] 싱어송라이터 몬구의 장르는 여름밤
- [D:인디그라운드(112)] 싱어송라이터 비비의 소통법
- [D:인디그라운드(111)] 유하정 “아이돌 연습생만 5년, 진짜 내 음악 하고 싶었죠”
- 원희룡 "명태균이 대통령실 이전 결정? 거론할 가치도 없어"
- 명태균, 이틀 연속 창원지검 출석…"언론이 계속 거짓의 산 만들어"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