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프로젝트: CMYK', 두 번째 라이브클립 영상공개..크리스피‧화노‧오프이

유명준 2022. 9. 15.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영상은 팀당 두 편 씩 제작해 총 6편이다.

롤링홀 측은 "첫 번째 영상은 조명 하나의 색으로만 무대를 이끌어가는 시그니처 스테이지인 '실루엣 라이브'로 아티스트의 색을 가장 잘 담은 음악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두 번째 라이브 클립에서는 아티스트의 앞으로의 가능성을 담은 곡에 활기 넘치는 LED 영상 및 조명 연출을 도입한 라이브를 선보인다. 두 개의 라이브 클립이 보여주는 상반되는 매력은 '롤링프로젝트'만이 가진 독보적인 관전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롤링홀에서 진행하는 ‘롤링프로젝트 : CMYK(Rolling Project : CMYK) 두 번째 공연에 선정된 3팀의 라이브 클립의 영상이 롤링홀 공식 SNS계정에 공개됐다.


ⓒ롤링홀,스타더스트이앤엠

이번 영상은 팀당 두 편 씩 제작해 총 6편이다. 롤링홀 측은 “첫 번째 영상은 조명 하나의 색으로만 무대를 이끌어가는 시그니처 스테이지인 ‘실루엣 라이브’로 아티스트의 색을 가장 잘 담은 음악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두 번째 라이브 클립에서는 아티스트의 앞으로의 가능성을 담은 곡에 활기 넘치는 LED 영상 및 조명 연출을 도입한 라이브를 선보인다. 두 개의 라이브 클립이 보여주는 상반되는 매력은 ‘롤링프로젝트’만이 가진 독보적인 관전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크리스피(Creespy)는 ‘Ray’, ‘Touch down!’ 두 곡을, ‘화노(Hwanho)’는 ‘야행’과 신곡 ‘택시’를, 오프이(OFF.E)는 정규 2집 앨범에 수록된 ‘Dream’과 ‘Wander’를 선보였다.


라이브 클립 영상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신인급 뮤지션들에게 온‧오프라인 공연, 라이브 클립 콘텐츠, 인터뷰 등 다양한 기회를 지원해주고 앞으로의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해주는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라이브 클립은 롤링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라이브 클립으로 선 공개된 무대뿐만 아니라 색을 담아낸 무대들은 9월 30일 ‘롤링프로젝트’의 두 번째 공연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직접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관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공연 뿐만 아니라 단추TV를 통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