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클럽, 데뷔 17주년 기념 포항 수재민 위해 150만 원 상당 생수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 팬클럽의 나눔이 눈길을 끈다.
영탁 팬클럽 '포항.경주 내사람들' 모임은 지난 13일 생수 150만 원 상당(500ml 250상자)을 포항시청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팬클럽 측은 "포항지역 많은 곳이 단수 단전이 되다 보니 생수 부족 현상으로 일상생활을 영위하기가 너무 힘들다고 한다"라며 "(이에) 이번 포항 수재민들의 엄청난 피해와 아픔과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 팬클럽의 나눔이 눈길을 끈다.
영탁 팬클럽 ‘포항.경주 내사람들’ 모임은 지난 13일 생수 150만 원 상당(500ml 250상자)을 포항시청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9월 12일 영탁 데뷔 17주년을 기념해 진행됐다.
팬클럽 측은 “포항지역 많은 곳이 단수 단전이 되다 보니 생수 부족 현상으로 일상생활을 영위하기가 너무 힘들다고 한다”라며 “(이에) 이번 포항 수재민들의 엄청난 피해와 아픔과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수 영탁은 현재 전국 8대 도시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 “Tak Show"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지난 7월과 8월에 열린 서울, 인천, 대구, 대전 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데 이어 다가오는 9월 24일, 25일 양일간 창원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사진 = 영탁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복귀' 홍진영 "방송 활동 NO" 알고보니 혼수상태 곡 발표
- 이휘재 "가족과 캐나다行"…모든 활동 내려놓고 휴식
- 이학주,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도경완 "17살에 자퇴…♥장윤정과 결혼, 감금 아냐"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