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셀루 이어 하메스까지 올림피아코스행? 황인범-황의조와 한솥밥 먹을 가능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알라이얀)가 올림피아코스로 이적할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 스포츠 신문 '마르카'는 14일(한국시간) 이적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파브리치오 로마노 기자의 트위터를 인용하며 하메스가 올림피아코스와 계약을 위해 그리스에 도착했다고 보도했다.
하메스는 2021년 9월 에버턴을 떠나 알라이얀으로 이적하며 유럽 무대를 떠났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6골 2도움을 기록하며 득점왕에 오른 뒤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하며 많은 기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유현태 기자= 하메스 로드리게스(알라이얀)가 올림피아코스로 이적할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 스포츠 신문 '마르카'는 14일(한국시간) 이적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파브리치오 로마노 기자의 트위터를 인용하며 하메스가 올림피아코스와 계약을 위해 그리스에 도착했다고 보도했다.
하메스는 2021년 9월 에버턴을 떠나 알라이얀으로 이적하며 유럽 무대를 떠났다. 하메스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유럽 복귀를 노려 왔다. 발렌시아 복귀설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계약은 성사되지 않았다.올해 31세로 아직 유럽에서 뛸 만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 가운데 그리스 최고의 명문 클럽 입단을 노리고 있다. 이미 레알마드리드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마르셀루가 합류해 활약하고 있다.
한국 대표 선수인 황인범과 황의조 역시 이번 여름 올림피아코스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누비고 있다.
하메스는 콜롬비아 출신의 스타플레이어다. 2010년 CA반필드를 떠나 FC포르투로 이적하면서 유럽 무대를 밟았고 이후 AS모나코 유니폼을 입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6골 2도움을 기록하며 득점왕에 오른 뒤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하며 많은 기대를 받았다.
브라질 월드컵 이후 레알에 합류한 직후는 주전급으로 활약했지만 점차 내리막길을 걸었다. 2017년부터는 2년 동안 바이에른뮌헨에서 임대로 뛰어야 했고, 지네딘 지단 감독 체제에선 자리를 잡지 못하다가 2020년에는 에버턴으로 이적했다. 첫 시즌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이후 라파 베니테스 감독과 불화 속에 카타르행을 선택했다.
일단 카타르에서 거둔 활약은 나쁘지 않다. 알라이얀 유니폼을 입고 15경기에 출전해 5골 7도움을 기록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장백지도 놀랄 한국의 여자 축구 선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의 북런던 더비 배낭여행 상품 출시...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 장관도 놀랄 김건희의 '거수경례' 자세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김건희 뒷덜미 낚이는 순간이 카메라에 담겼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풋볼리스트(FOOTBALL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