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민 "♥아내가 짜 준 스케줄대로 생활"..박명수 "거의 노예" (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RG 노유민이 아내가 경제권은 물론 자신의 스케줄까지 관리한다고 밝혔다.
1997년 NRG로 데뷔한 노유민은 지난 2011년 일반인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날 노유민은 "아내가 일주일 스케줄을 다 짜준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깜짝 놀랐다는 노유민은 "아내가 10년만 더 고생하라고 하더라"라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NRG 노유민이 아내가 경제권은 물론 자신의 스케줄까지 관리한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NRG 노유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1997년 NRG로 데뷔한 노유민은 지난 2011년 일반인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최근 노유민은 자신의 이름을 건 카페를 개업하며 바리스타가 된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날 노유민은 "아내가 일주일 스케줄을 다 짜준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아내가 짜준 대로) 움직여야 하는 거다"라고 전했다. 수입관리도 아내가 도맡아서 한다고 밝혔다.
박명수는 "거의 노예"라고 표현했고 이에 노유민은 "그렇지 않다. 11년 하고 나니까 제 이름으로 된 건물을 사줬다"라고 반전 소식을 전했다.
깜짝 놀랐다는 노유민은 "아내가 10년만 더 고생하라고 하더라"라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복귀' 홍진영 "방송 활동 NO" 알고보니 혼수상태 곡 발표
- 이휘재 "가족과 캐나다行"…모든 활동 내려놓고 휴식
- 이학주,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도경완 "17살에 자퇴…♥장윤정과 결혼, 감금 아냐"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