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임윤성, 감성 보컬+트럼페터 면모..완벽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윤성이 '쇼! 챔피언'에서 가을 감성으로 무대를 수놓았다.
임윤성은 14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첫 솔로 싱글 'Midnight Driver(미드나잇 드라이버)'의 무대를 선보였다.
임윤성의 첫 솔로 싱글 '미드나잇 드라이버'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설렘을 담은 곡으로, 댄서블한 바이브가 돋보이는 팝 넘버다.
한편, 임윤성은 첫 솔로 싱글 'Midnight Driver'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가수 임윤성이 '쇼! 챔피언'에서 가을 감성으로 무대를 수놓았다.
임윤성은 14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첫 솔로 싱글 ‘Midnight Driver(미드나잇 드라이버)'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임윤성은 화려한 퍼포먼스의 'Midnight Driver' 무대를 꾸미며, 본인만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임윤성은 무대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퍼플 컬러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본인만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청량한 멜로디에 맞춰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짙은 감성의 믿고 듣는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특히, 임윤성은 노래 중간 솔로 트럼펫 퍼포먼스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역대급 무대를 펼쳤다. 더불어 밴드 활동 이후 첫 솔로 활동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놀라움을 자아냈고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되는 무대를 통해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임윤성의 첫 솔로 싱글 '미드나잇 드라이버'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설렘을 담은 곡으로, 댄서블한 바이브가 돋보이는 팝 넘버다. 임윤성만의 독보적인 보컬을 청량한 사운드로 담아내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임윤성은 첫 솔로 싱글 'Midnight Driver'로 활동 중이다.
사진=고아라 기자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복귀' 홍진영 "방송 활동 NO" 알고보니 혼수상태 곡 발표
- 이휘재 "가족과 캐나다行"…모든 활동 내려놓고 휴식
- 이학주,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도경완 "17살에 자퇴…♥장윤정과 결혼, 감금 아냐"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