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4, '그서인' 전국투어→영국·일본·칠레 공연까지 'K밴드 저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W24(김윤수, 김종길, 박아론, 정호원)가 해외 진출을 본격화한다.
포스터에 따르면 W24는 오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밴드의 본고장 영국에서 투어를 시작한다.
지난 4월 영국 투어 이후 팬들과 관계자들의 끝없는 요청에 따라 다시 한번 영국 투어를 확정한 W24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2022 우수대중음악 해외진출지원사업 선정팀으로 발탁돼 11월 9일 일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밴드 W24(김윤수, 김종길, 박아론, 정호원)가 해외 진출을 본격화한다.
W24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올 하반기 공연 스케줄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W24는 오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밴드의 본고장 영국에서 투어를 시작한다. 이어 11월 9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공연을, 12월 10일엔 칠레에서 현지 팬들과 호흡을 이어간다.
지난 4월 영국 투어 이후 팬들과 관계자들의 끝없는 요청에 따라 다시 한번 영국 투어를 확정한 W24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2022 우수대중음악 해외진출지원사업 선정팀으로 발탁돼 11월 9일 일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한, 이들은 12월 칠레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본격 해외 진출에 돌입한다.
이들은 해외 공연에 앞서 Mnet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이하 '그서인') 전국투어 콘서트로 국내 팬들과 먼저 만난다.
W24는 10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시작되는 '그서인'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에 올라 방송에서 미처 드러나지 않았던 모든 매력을 대방출할 전망이다.
사진=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도경완 "17살에 자퇴…♥장윤정과 결혼, 감금 아냐"
- 이휘재 "가족과 캐나다行"…모든 활동 내려놓고 휴식
- 이학주,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유명 가수, 사망 논란…여친이 '위치 태그'해 비난 쏟아져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