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검승부' 도경수, 역대급 불량 검사가 온다..1차 티저 공개

박로사 2022. 9. 14. 14: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 제공

역대급 불량 검사의 등장을 알리는 ‘진검승부’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5일 첫 방송될 KBS2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이다.

정법보다는 편법을, 정석보다는 꼼수를, 성실함보다는 불량함을 택한 검사가 이 사회를 좀먹고 있는 부정부패한 권력자들을 처단하면서, 답답한 현실을 잠시나마 잊게 할 통쾌하고 짜릿한 사이다를 선사한다.

이와 관련 14일 ‘진검승부’ 측은 도경수가 전대미문 똘기충만 꼴통 검사 진정 역으로 나쁜 놈들을 향해 선전포고를 날리는 1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먼저 진정(도경수 분)은 목검을 들고 헬멧을 쓴 채 문을 박차고 들어서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어 헬멧을 벗고 미묘한 미소를 지어 보이던 진정이 손에 든 헬멧을 화끈하게 던져버리는 것. 유리창이 와장창 깨지는 듯한 소리와 함께 ‘나쁜 놈 뒤통수 후려치고’라는 자막이 내걸려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사정없이 날뛰며 주변을 부숴버리는 진정의 모습과 함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단단함을 지닌 내레이션이 울려 퍼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진정이 호기로운 악동 웃음을 터트리며 빨간색 락카를 흔들어 낙서하듯 마구 칠하자 ‘역대급 불량 검사의 습격’이라는 글자가 화면 가득 드리워진다. 마지막으로 꽃잎이 휘날리는 아수라장 한복판에서 빙글빙글 돌던 진정이 “까짓것 미친 짓 한번 해보자”라는 똘기충만 자태를 펼쳐내면서 앞으로 진정이 악의 무리들을 어떻게 처단할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제작진은 “’1차 티저‘에서는 악을 응징하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불량 검사‘ 진정의 탄생을 알리는 내용을 담았다”라며 “차별화된 코믹과 액션, 웃음과 감동 등 버라이어티한 매력을 선사할 ’진검승부‘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KBS2 ‘진검승부’는 오는 10월 5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