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기회가 된다면 해보고 싶어..과몰입 多" (체인리액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인나가 '과몰입러' 면모로 기대감을 높였다.
쿠팡플레이 첫 번째 예능 '체인리액션'은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자리에는 김용대 PD, 조미선 작가, 유인나,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참석했다.
'체인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8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유인나가 '과몰입러' 면모로 기대감을 높였다.
쿠팡플레이 첫 번째 예능 '체인리액션'은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자리에는 김용대 PD, 조미선 작가, 유인나, 지코, 이진호,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참석했다.
'체인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8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이다.
이날 유인나는 올 로케이션 촬영, 사이판 배경에 대해 "저도 사이판을 못 가봤다. 시시각각 너무 아름답더라. 보기만 해도 황홀한 곳에서 처음 보는 남녀가 '썸을 타라. 사랑해라' 했을 때, 게다가 체인을 걸고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많이 설렜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과몰입이 저절로 되더라"라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용대 PD는 사이판을 배경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익숙한 국내보다 낯선 환경을 생각했다. 인물에만 초점을 맞춘 건 아니었다. 사이판이 아늑한 공간이기도 하고 도시보다는 로맨스적인 환경을 위해서 답사를 통해 사이판을 배경으로 정했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체인리액션'은 오는 16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김한준 기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학주,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아내가 장윤정인데…도경완, 명절 스트레스 토로
-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부자지간 틀어질 지경"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산에서 대박 나나? SNS로 전한 깜짝 소식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