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G 만에 10호포' 최지만, 2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이 2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을 달성했다.
이날 최지만은 0-0으로 맞선 3회초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서 토론토 선발 알렉 마노아를 상대, 풀카운트 승부 끝 6구 슬라이더를 받아쳐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지난 시즌 83경기에 나서 11홈런을 기록했던 최지만은 이 홈런으로 2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 기록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이 2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을 달성했다.
최지만은 14일(이하 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더블헤더 2차전에서 8번타자 및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최지만은 0-0으로 맞선 3회초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서 토론토 선발 알렉 마노아를 상대, 풀카운트 승부 끝 6구 슬라이더를 받아쳐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이후 최지만은 5회초와 7회초 볼넷을 추가한 뒤 7회말 수비 때 교체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지난달 27일 보스턴전에서 시즌 9호 홈런을 친 뒤 10경기 만에 나온 시즌 10호 홈런이다. 지난 시즌 83경기에 나서 11홈런을 기록했던 최지만은 이 홈런으로 2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 기록을 완성했다.
사진=AFP/연합뉴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부자지간 틀어질 지경"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이학주,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트와이스 사나, 아찔한 파격 의상…강해진 섹시美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산에서 대박 나나? SNS로 전한 깜짝 소식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