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X윤지성, 준케이X이기광 '아돌라스쿨3' 1주년 축하~
이진혁과 윤지성이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의 '아돌라스쿨' MC 1주년을 격하게 축하한다.
이진혁과 윤지성은 14일 5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제27대 홍보모델’ 자질을 검증받는다. 이날 두 사람은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의 ‘아돌라스쿨3’ 1주년 기념일 축하 파티를 함께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아이돌플러스 앱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네 사람의 케미가 돋보이는 예고편을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예고편에서 윤지성은 우선 ‘아돌라스쿨’ 경력자다운 여유로운 입담을 뽐낸다. 사전 상황극에서 그는 ‘아돌라스쿨3’의 ‘제10대 홍보모델’로서 자부심을 드러내며, “단장님들 다음이 바로 나”라고 자신감을 폭발시킨다. 심지어 “나보다 늦게 들어온 감독님도 있다”고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잠시 후 윤지성과 이진혁은 ‘단장즈’ 1주년 파티 준비에 돌입하고, 파티의 주인공인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이기광은 “1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간 지 모르겠다”면서 감사함을 전하는 한편, “90세까지 ‘아돌라스쿨’ 해야죠?"라고 덧붙여 폭소탄을 날린다. 네 사람의 티키타카와 리얼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징어 게임’이 새로 쓴 역사…美 에미상 시상부터 6관왕 쾌거까지 [종합]
- 콘테 토트넘 감독 "손흥민, 오래된 습관을 고쳐야 한다"
- 이상보, 마약 혐의 부인 “마약 아닌 우울증약 복용”
- 로꼬, 품절남 대열 합류.."어린시절 동갑내기 친구와 평생을 약속"(전문)
- '원빈 조카' 김희정, 바이크 옆에서 섹시미 작렬..축구선수다운 말벅지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