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아도라, 26일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아도라(ADORA)의 컴백 아트워크 이미지가 공개됐다.
13일 자정 아도라의 공식 SNS 채널에 올라온 컴백 아트워크 이미지에는 새 앨범 명인 'Adorable REbirth'라는 문구와 컴백 날짜가 공개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아도라의 새 앨범 'Adorable REbirth'는 아도라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 앨범으로, 데뷔 후 자신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곡들을 통해 선보인 독특한 음악적 세계의 연장선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싱어송라이터 아도라(ADORA)의 컴백 아트워크 이미지가 공개됐다.
13일 자정 아도라의 공식 SNS 채널에 올라온 컴백 아트워크 이미지에는 새 앨범 명인 ‘Adorable REbirth’라는 문구와 컴백 날짜가 공개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특히 마법을 이용해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연출과 신비로운 무드는 아도라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앨범 제목 위 무한대를 표현하는 기호가 어떤 뜻을 담고 있고 어떻게 음악으로 표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도라의 새 앨범 ‘Adorable REbirth’는 아도라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 앨범으로, 데뷔 후 자신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곡들을 통해 선보인 독특한 음악적 세계의 연장선이다.
앞서 동화적 색채가 돋보인 '어린이름 (The Little Name)'과 ‘Trouble? TRAVEL!’ 두 곡을 통해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아도라는 이번 앨범에서도 앨범 전반적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독보적인 감성을 가진 프로듀서이자 자신만의 색을 지닌 뮤지션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아도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 오프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오라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학주,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아내가 장윤정인데…도경완, 명절 스트레스 토로
-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부자지간 틀어질 지경"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산에서 대박 나나? SNS로 전한 깜짝 소식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