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우아달 리턴즈' MC 발탁
김다은 2022. 9. 13. 16:11
연예계 대표 워킹맘인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SBS 플러스가 레전드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부활을 함께한다.
SBS 플러스 측은 13일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우아달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히면서 MC로 이현이를 낙점했다고 알렸다.
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 능력과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와 함께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히며 인기를 누린 레전드 프로그램이다.
‘우아달 리턴즈’는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으로 현재 SBS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는 중이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징어 게임’이 새로 쓴 역사…美 에미상 시상부터 6관왕 쾌거까지 [종합]
- ‘오징어 게임’ 이정재·황동혁 감독 美 에미상 수상에 외신 “역사 썼다”
- 콘테 토트넘 감독 "손흥민, 오래된 습관을 고쳐야 한다"
- '원빈 조카' 김희정, 바이크 옆에서 섹시미 작렬..축구선수다운 말벅지
- '나는 솔로' 2기 정순, 12월의 신부 된다.."인연은 따로 있나봐요" 결혼 발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