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19금 연애고사에 "너무 노골적"
모태범과 임사랑이 19금 연애고사에 나선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 32회에서는 ‘100일 기념’ 데이트에 나선 모태범과 임사랑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만난 지 100일이 된 두 사람은 이날 차 안에서부터 손을 꼭 잡는 등 더욱 애틋해진 분위기를 풍긴다. 모태범은 “100일이라는 말이 설렌다”는 임사랑에게 “사랑이가 하고 싶어 했던 걸 오빠가 준비했다”고 한 뒤 어디론가 향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커플링을 직접 세공해 만드는 숍에 도착해 커플링 만들기에 돌입한다. 이때 임사랑은 “오빠 혹시 커플링 해본 적 있어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 모태범은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커플링 제작 중 막간을 이용해 연애고사에도 나선다. 질문지를 확인한 모태범은 “너무 노골적이다. 19금 아니야?”라며 혀를 내두른다고. 실제로 질문지에는 ‘연인과의 첫 키스를 맛에 비유한다면?’, ‘결혼 전 동거에 대한 생각은?’ 등 구체적인 질문이 적혀 있다.
그중 두 사람은 ‘연인과 데이트 중 들른 음식점에 전 연인이 알바하고 있다면?’이라는 문항에서 극과 극의 답을 내놔 다툰다. 특히 임사랑이 모태범의 대답에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박태환도 버럭한다는 후문이다.
모태범과 임사랑의 100일 기념 데이트 외에 김준수의 생애 첫 소개팅 현장, 신봉선과 김희현의 첫 번째 리얼 데이트 모습을 담은 ‘신랑수업’은 오는 14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징어 게임’이 새로 쓴 역사…美 에미상 시상부터 6관왕 쾌거까지 [종합]
- ‘오징어 게임’ 이정재·황동혁 감독 美 에미상 수상에 외신 “역사 썼다”
- 콘테 토트넘 감독 "손흥민, 오래된 습관을 고쳐야 한다"
- '원빈 조카' 김희정, 바이크 옆에서 섹시미 작렬..축구선수다운 말벅지
- '나는 솔로' 2기 정순, 12월의 신부 된다.."인연은 따로 있나봐요" 결혼 발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