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19금 연애고사에 "너무 노골적"

김다은 2022. 9. 13.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채널A 제공

모태범과 임사랑이 19금 연애고사에 나선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 32회에서는 ‘100일 기념’ 데이트에 나선 모태범과 임사랑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만난 지 100일이 된 두 사람은 이날 차 안에서부터 손을 꼭 잡는 등 더욱 애틋해진 분위기를 풍긴다. 모태범은 “100일이라는 말이 설렌다”는 임사랑에게 “사랑이가 하고 싶어 했던 걸 오빠가 준비했다”고 한 뒤 어디론가 향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커플링을 직접 세공해 만드는 숍에 도착해 커플링 만들기에 돌입한다. 이때 임사랑은 “오빠 혹시 커플링 해본 적 있어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 모태범은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커플링 제작 중 막간을 이용해 연애고사에도 나선다. 질문지를 확인한 모태범은 “너무 노골적이다. 19금 아니야?”라며 혀를 내두른다고. 실제로 질문지에는 ‘연인과의 첫 키스를 맛에 비유한다면?’, ‘결혼 전 동거에 대한 생각은?’ 등 구체적인 질문이 적혀 있다.

그중 두 사람은 ‘연인과 데이트 중 들른 음식점에 전 연인이 알바하고 있다면?’이라는 문항에서 극과 극의 답을 내놔 다툰다. 특히 임사랑이 모태범의 대답에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박태환도 버럭한다는 후문이다.

모태범과 임사랑의 100일 기념 데이트 외에 김준수의 생애 첫 소개팅 현장, 신봉선과 김희현의 첫 번째 리얼 데이트 모습을 담은 ‘신랑수업’은 오는 14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