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업그레이드된 청춘 에너지..'뉴 웨이브' 콘셉트 필름 공개
이세빈 2022. 9. 13. 14:50
그룹 크래비티가 업그레이드된 청춘 에너지를 예고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뉴 웨이브’(NEW WAVE)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은 보름달이 뜬 밤, 교복을 입은 크래비티가 큰 저택을 향해 걷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문 너머에 있던 앨런의 안내로 집에 들어간 크래비티는 의문의 버스에 올라타 시공간을 뛰어넘어 자유와 젊음의 에너지가 넘치는 또 다른 세상을 마주하게 된다.
영상 말미에는 ‘COME FIND US. IN THE NEW WORLD AND NEW WAVE’(우리를 찾아와.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물결 속에서)라는 문구가 등장, 가슴 뛰는 스토리를 예고해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킨다.
앞서 크래비티가 강렬한 퍼포먼스와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선보였다면 이번 신보에는 청춘과 성장을 오롯이 담았다. 지난달 선공개한 영어 디지털 싱글 ‘부기 우기’(Boogie Woogie)에 이어 크래비티만의 긍정 에너지가 담길 신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뉴 웨이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징어 게임’이 새로 쓴 역사…美 에미상 시상부터 6관왕 쾌거까지 [종합]
- ‘오징어 게임’ 이정재·황동혁 감독 美 에미상 수상에 외신 “역사 썼다”
- 콘테 토트넘 감독 "손흥민, 오래된 습관을 고쳐야 한다"
- '원빈 조카' 김희정, 바이크 옆에서 섹시미 작렬..축구선수다운 말벅지
- '나는 솔로' 2기 정순, 12월의 신부 된다.."인연은 따로 있나봐요" 결혼 발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