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티빙 유료가입기여자수 9주 연속 1위.. 독보적 화제성
‘환승연애2’가 추억이 가득 담긴 X룸과 메기 투입으로 분위기를 또 한 번 전환했다.
13일 티빙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4시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2, 13회는 티빙 유료가입기여자수 9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12, 13회에서는 자신의 진짜 마음과 상대방의 마음을 알고 싶은 이들이 X룸에 입성했다. 그간 특별한 교류가 없던 옛 연인들은 이번 계기를 통해 서로에게 쌓인 오해를 말끔하게 털어냈다. 반면 X룸을 통해 자신의 마음이 여전히 옛 연인에게 가까웠음을 깨닫게 된 이는 곧바로 노선을 전환, X의 마음을 뒤흔들어 혼란을 가중했다.
관계를 완벽하게 정리하려던 순간 서로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안 이들은 끝내 갈피를 잡지 못했다. 특히 X와 재회하고 싶다가도 어긋나기만 하는 대화가 이어지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측할 수 없게 했다.
또 그동안 숨 막히는 분위기와 혼란이 오갔던 이들에게도 숨통을 트이게 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했다.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상황이 펼쳐지며 누군가는 환희를, 누군가는 긴장 모드에 돌입해 또 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무엇보다 확실하게 목적지를 정한 누군가는 본격적으로 호감 가는 이성에게 다가갔다.
특히 비밀대화 후 일어난 이변에 MC들은 “갑자기요?”, “진짜요?”, “너무 충격이야”라는 말을 반복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뱀뱀은 “10일 동안 내 인생보다 재밌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어 새롭게 썸을 시작하는 이들의 모습에 완전히 몰입한 그는 “진짜 영화다”고 감탄을 쏟아냈다.
12, 13회 공개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도 같이 눈물 흘렸다”, “로맨스에서 스릴러까지 다 했다”, “분위기가 또 반전돼 앞으로 전개가 궁금하다”, “이렇게 심장이 뛸 수 있다니”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환승연애2’는 오는 16일 오후 4시에 14회가 공개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재합류·양현준 첫 선발’ 벤투호, 9월 A매치 소집 명단 발표
- 콘테 토트넘 감독 "손흥민, 오래된 습관을 고쳐야 한다"
- 호날두, 맨유 탈출 실패해도 이적할 리그가 있다... 사우디 리그 물망
- '나는 솔로' 2기 정순, 12월의 신부 된다.."인연은 따로 있나봐요" 결혼 발표
- 삼성 "넌 아직도 못 접니?" vs 애플 "응 난 너보다 빨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