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G 연속 대포' 트라웃, ML 타이 기록까지 단 한 경기 남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 에인절스의 마이크 트라웃이 7경기 연속 홈런을 터뜨렸다.
트라웃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원정경기에서 2번타자 및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7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했다.
만약 트라웃이 14일 클리블랜드전에서도 담장을 넘긴다면 데일 롱과 돈 매팅리, 켄 그리피 주니어가 보유한 메이저리그 기록 최다 8경기 연속 홈런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LA 에인절스의 마이크 트라웃이 7경기 연속 홈런을 터뜨렸다. 메이저리그 최다 기록까지는 단 1홈런이 남았다.
트라웃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원정경기에서 2번타자 및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7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했다.
트라웃은 팀이 2-4로 끌려가던 5회초 2사 3루 상황, 클리블랜드 선발 코너 필킹턴의 초구를 받아쳐 가운데 담장을 넘어가는 홈런을 쏘아올렸다. 트라웃의 시즌 35호 홈런이자 지난 5일 휴스턴 애스트로전부터 시작된 7경기 연속 홈런. 또 이 홈런으로 트라웃은 오타니 쇼헤이(34홈런)를 제치고 팀 내 홈런 단독 1위로 올라섰다.
만약 트라웃이 14일 클리블랜드전에서도 담장을 넘긴다면 데일 롱과 돈 매팅리, 켄 그리피 주니어가 보유한 메이저리그 기록 최다 8경기 연속 홈런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비공인' 연속 경기 홈런 세계 기록은 2010년 이대호(롯데)가 KBO리그에서 기록한 9경기 연속 홈런이다.
한편 에인절스는 트라웃의 홈런으로 4-4 동점을 만들었지만, 7회말 실점으로 4-5 석패를 당했다.
사진=AP/연합뉴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부자지간 틀어질 지경"
- '안재현 공개 폭로' 구혜선, 1위…철 안 든 스타 TOP
- '167cm' 허경환 "키 크는 약, 5억원 어치 구입 예정"
- 아내가 장윤정인데…도경완, 명절 스트레스 토로
- '꽃미남 전문 아역' 배우 근황…너무 잘생긴 군인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